고교처세왕은 서인국이 주연을 맡은 tvN 드라마입니다. 회사생활과 학교생활, 이중생활을 하는 고딩 본부장의 이야기를 다룬 독특하고 신선한 주제죠! 거즘 10년이 다 된 드라마지만 지금봐도 촌스러운 느낌이 별로 없고 여전히 재밌더라구요. 가볍게 볼만한 재밌는 드라마를 찾으신다면 고교처세왕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하키부 공격수 고딩이 대기업 본부장이 되다!
고등학생인 이민석이 일란성 쌍둥이라고 해도 믿을만한 본인과 똑같은 외모를 가진 아홉살 터울의 형의 부탁으로 대기업 본부장으로 일하게 되며 고등학생과 본부장 이중생활을 하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입니다. 민석은 공부와는 거리가 먼 풍진고의 인기남 하키부 공격수 입니다. 단순하고 타고난 승부근성까지 하키부 공격수로는 최적격이지만 욱하는 성질 때문에 경기를 망치는 경우도 허다했습니다. 그런 그에게는 스타일이 달라도 너무나 다른 엘리트 그 자체인 형 형석이 있었는데요. 유학길에 올랐던 현이 갑작스럽게 한국 대기업에 스카웃이 되었는데 한국으로 들어오기로 했던 형은 감감 무소식이었죠. 그러던 어느 날, 자초지종 설명없이 당분간 형의 행세를 하라는 전화 한통을 끝으로 더이상 형과의 연락은 닿지 않았습니다. 대기업의 본부장이라니 터무니없는 소리라고 생각이 들면서도 형의 단호한 목소리에 민석은 회사로 향합니다. 민석은 형석을 필두로 회사내 입지를 다지기 원했던 리테일팀 팀장과 이사를 만나게 됩니다. 형의 행세를 하는 동생임을 알면서도 라인을 만들기 위해서 어쩔 수 없이 민석의 이중생활을 돕습니다. 울며 겨자먹기로 고등학생을 본부장 자리에 앉혔는데 머리도 나쁘고, 말은 더럽게도 안듣는 민석때문에 하루하루 늙어가는 두 사람은 민석의 요청에 어쩔수 없이 어리바리 계약직 정수영을 비서로 곁에 두게 됩니다. 고딩 본부장 민석을 어느새 어엿한 본부장으로 성장시켜가는 스토리가 담긴 고교처세왕. 재미와 더불어 귀여운 러브 스토리도 달달하게 담겨있습니다.
조용할 날 없는 이중생활을 돕는 조력자들과 방해꾼들!
서인국(이민석 역): 잘 나가는 최전방 공격수인 민석! 탁월한 운동신경에 잘생긴 외모까지 인기를 휩쓸고 다니는 민석이지만 단 한가지 지성은 겸비하지 못했습니다. 그런 민석이 갑작스럽게 형의 부탁으로 대기업 리테일 팀 본부장으로 일하게 됩니다. 욱하는 성격, 공부라고는 해본 적도 없는 민석이라 회사생활이 아슬아슬 외줄타기이지만 위기상황! 돌발상황에서는 재치있게 해결하기도 합니다. 형과는 다르게 따뜻한 면을 가지고 있는 민석은 어리바리한 수영에게 마음이 가고 수영보다 9살 어리지만 본부장 행세를 하며 그녀의 곁을 지킵니다.
이수혁(유진우 역): 아버지에게 인정을 받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잘생기고 일 잘하는 누가봐도 멋있는 드라마나 영화 속에서만 존재하는 30세, 영 앤 리치 본부장. 바닥부터 노력하여 실적을 쌓고 본부장이 되었지만 회장인 아버지에게 인정 받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러던 중 본인에게는 냉정하고 한없이 차가운 모습을 보이는 아버지가 형석(사실은 민석)에게는 호의적인 것을 보며 분노를 느끼게 됩니다.
이하나(정수영 역): 완벽한 본부장을 짝사랑하는 계약직 직원. 진우에게 고백을 제대로 하기도 전에 거절을 당하는 수모를 겪게 됩니다. 상처받은 마음을 안고 살아가던 수영은 조금 이상한 본부장 민석을 만나게 됩니다. 유난히 그녀에게 장난을 치고 까불거리는 본부장을 이상하다고 생각하면서도 어느새 시선이 가게 됩니다.
이열음(정유아 역): 수영의 동생이자 민석을 열렬히 짝사랑하는 18세 소녀. 수줍은 짝사랑이 아니라 그 누구보다 열심히 민석을 쫓아다니며 마음을 전달합니다. 어리바리한 언니와 달리 당찬 소녀!
아슬아슬한 고딩의 이중생활을 보고 싶으시다면, 티빙!
고교처세왕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드라마에요. 흥미진진한 이중생활을 하는 서인국의 모습을 보고싶으시다면 티빙(tving)에서 검색해보시길! 티빙은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3가지 멤버십이 있어요. 가장 저렴한 요금제는 월 7,900원이고 연간 요금제를 구매하시면 월 5,917원 입니다. 네이버에서 쇼핑을 자주 하시는 분들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하면 월 4,900원에 쇼핑하고 포인트도 얻고, 티빙으로 실시간 라이브,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까지 즐기실 수 있어요.
댓글